그러면 속알머리 없는 나 같은 사람은 머리도 나쁘고 정력도 약하단 말인가? 아니다. 우리는 일제히 일어나 다음과 같이 항변하자!!
첫째, 과학적으로 보면 남성홀몸이 적은 여자들은 대머리가 적다. 이는 대머리 일수록 남성홀몸이 왕성하다는 뜻이다. 즉, 남성홀몸은 정력을 뜻하므로 결국 대머리는 남성홀몸이 왕성하여 정력에 강하다는 것을 증명해 준다.
둘째, 남자대머리중 앞머리가 까진 대머리는 여자들이 일을 벌리다가 별 볼일이 없어 밀어내는 과정에서 발생하였다는 학설이 최근 가장 유력하다. 반면에 나 같은 대머리는 정력이 절윤하고 테크닉까지 뛰어나 여자들이 미쳐 날뛰는 과정에서 중앙 모발이 손상되었다는 것이 최근 통설로 받아 들어지고 있다.
세째, 자유게시판에서 정가네요님이 올린 사진(고향의 노거수)중에 부항면 대야2리에 있는 몇 아름드리 전나무를 양손을 벌려 제는 사나이가 있는데 정력이 매우 강하게 생겼다. 그런데 이 친구 역시 속알머리가 없더라.
마지막으로 우리 대머리 님들, 대머리 중에는 거지가 없다는 말도 있습니다. 대머리는 하늘이 준 머리를 열심히 굴리다 보니 머리에 열이 좀나서 모근이 약하게 된것 아닐까요. 또,의사들은 대머리는 70%가 유전전인 소인으로 발생한다는 하는데 부모님이 물려준 우리몸 어찌 대머리라고 소홀이 할 수 있나요? 의학적으로 대머리와 고혈압은 전혀 관계가 없다고 하더군요.율부린너같은 배우는 얼마나 멋있습니가. 우리모두 외모로 기죽지 말고 멋지게 삽시다.
여자들이 대머리가 없다는 말과 호르몬 얘기에 공감. 대머리는 머리쓰는 것보다 결국 정력과 관계있는 것인가?~. 남성홀몸이라~~ 남자 홀로 있는 사람이 남성홀몸인디~ ㅋㅋㅋ
선호님! 머리얘기하는디 우째그리 신경이 써이시유우 ~ ~ ~
풍악님,재미나게 할려고 화난 내모습 그리게 했소. 둘째것은 내가 만든 학설이오. 그럴듯하지 않소?
속알머리 없는사람, 주변머리 없는 사람, 머리도 안좋은데 쉬는사람 모두 다 부모님으로부터 받은 유산인걸 가지고 벙개님이 쫌 자극했구만... 세고 안세고는 상대적이지 않나?
결론을 발표하것습니다..선호님 말씀맞다나 여인네들은 머리가 조금 없는 분들을 더더더욱 좋아한다고들 합니다.그거이 대단히 쎄깃때문이져~~
선호님 학설은 통설로 받아들여지고 있고 이론은 별로 없는듯하오만, 나이들어 쉬지도 빠지지도 않는것은 뭘로 설명 하시겠오?
풍악님이 의문을 품는 것은 설명이 가는하오.우리 몸은 음양의 조화로 이루어 지고 굴러가고 있는데, 어느 하나가 지나친 경우 문제가 생긴다오. 늙어도 머리칼이 검게 윤기가 나고 빠지지 않는다면 이는 음양이 잘 조화된 삶은 살았다 할것이니 음양화평지인아라 할만하오.
내가보긴 그게 아니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 흐음~ 보통 한발쯤 빠져 뒤에있는 사람들....... 이런 부류들 아닌가 싶으이!!